HOME >ABOUT US >Management

Management

박태하 대표 - Chief Executive Officer
박태하 대표는 국내 인터넷 1세대로서, 1992년 KRNIC을 설립하고 사무국장을 역임하였으며, 이후 아이네트 연구소장, PSINet코리아 CTO, 프리챌 대표이사직 등을 역임하였습니다. 박태하 대표는 솔박스 창업부터 현재까지 대표이사로 지내오면서 대규모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통신사업자 및 IDC와 제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일궈냈습니다. 박태하 대표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으며, KAIST 전산학과 석ㆍ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원태환 부사장 - Chief Operating Officer
원태환 부사장은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와 KAIST 전산학 석ㆍ박사 과정을 마치고, 디지탈웨이브를 창업하여 멀티미디어메시징(MMS)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10년간 회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였으며, 포괄적 주식교환을 통해 KOSDAQ 우회상장을 이루어냈습니다. 2008년 솔박스의 COO로 취임, 솔박스의 기술 개발 부분을 총괄하면서 솔박스의 실질적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철 부사장 - Chief Business Officer
이철 부사장은 삼성전자, 금성통신공사, LG기공, GS네오텍, 코나아이에서 근무하면서 IT 산업 전반에 걸친 사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특히 GS네오텍에서 IT 사업 총괄 사업부장을 역임하면서 신규 사업 추진 및 전략적 사업 기획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철 부사장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을 거쳐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현재 솔박스에서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송택규 전무 - Chief Finance Officer
송택규 부사장은 아주대학교 경영학석사로, 금융기관과 대기업 기획조정실에서 기업금융 및 기업의 조직 및 재무관리를 담당해 온 전문가입니다.1995년부터 아이네트와 PSINet 코리아, 아이월드네트워킹과 같은 인터넷 전문 기업의 CFO를 역임하면서 해외투자 유치를 달성하는 등 국내 IT기업의 성장에 기여하였습니다. 2004년 솔박스 CFO로 취임, 솔박스의 서비스 사업 부문과 경영지원 부문을 총괄하고 있습니다.